업종 | 생활잡화 납품 |
---|---|
업종 | 인사 사무원 | 컨택방법 |
직무내용
마케팅 주요업무내용
- 가격 정책 모니터링, 경쟁사 분석
- 기본 광고 관리 : 네이버, 다음, 구글, 메타(인스타 그램, 페이스북)
- 온라인 마켓 MD관리
- SNS, 블로그, 메일링 등 간단한 마케팅 채널 관리
- 콘텐츠 성과(조회수, 참여, 전환율 등) 분석 및 개선 제안
-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콘텐츠 기획 및 제작(상품 설명글, 블로그/SNS 게시물, 이벤트 배너 등)
-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온라인 상품 등록 및 수정(사진, 설명, 옵션 등)
마케팅 업무 필요 역량
- 기본적인 온라인 마켓 이해 가능자 우대
- 상품 정보 정리 능력(정확한 데이터 입력, 사진/옵션 누락 없는지 체크 등)
- 기본적인 온라인 프로그램/영상장비 사용 가능자 우대(포토샵, 피그마, 미리캔버스, 필모라, 챗GPT, 카메라 등)
- 콘텐츠 작성 능력(카피라이팅)
- 마케팅 트랜드에 대한 관심과 학습의지
- 데이터 분석(기초 수준)가능자 우대
근무조건
- 고용형태 : 정규직(수습기간 3개월)
- 급여 : 면접 후 결정
복지 및 혜택
- 급여제도 : 퇴직금, 4대보험
- 조직 문화 : 자유로운 연차 사용, 자유복장, 칼퇴근 보장
- 선물, 명절선물/귀향비, 생일자 조기 퇴근
- 리프레시 : 시간제 연차, 근로자의 날 휴무, 육아휴직
- 생활 : 점심식사 제공, 음료제공(차, 커피)
- 지원금 : 각종 경조사 지원